본문 바로가기

시작하며..

재미삼아 만들어본 snl패러디 짤방(참고로 snl은 잘 안봄..ㅋ)

2009년까지 찍었던 사진들 대 부분을 재편집하고 공개 합니다.

원래 내 개인이 갤러리로서 쓰려고 한곳인데, 혹시라도 사진 자료나 혹은 사진 작업 이미지 같은것을 쓰는데 무료 사진 들을 얻기 어려운 사람들이나 혹은 맘에 들어서 가져가거나 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개인적으로 오픈합니다.

예전에 올렸던 사진들과 일부 중복이 될수도 있겠으나, 그때 올린것들과는 별도로 따로 몇달전에 재 편집을 통해서 비교적 큰 사이즈 가로형(2000*1333) , 세로형(798*1200)에 맞게 편집하고, 이것들은 압축하여 구글 드라이브를 통해 공유 하였습니다.

....다운(download)관련하여..

추가적으로 지금 이 블로그에 올릴것들은 그것들을 한 눈으로 보기 위해 갤러리식으로 그냥 개인이 구현하는 것이며, 이것들은 사실상 공개사진에서 원본이랄수있는 위의 압축파일보다는 작은 사이즈가 될것입니다.물론 이것들도 그냥 저장해서 가져가 사용해도 되구요... (현재 메뉴에서 오픈 갤러리를 통해 업 하고 있는중)

전체를 한번에 받겠다면, 링크 따라가서 구글 드라이브를 통해 받아가도 됩니다. (큰 사이즈)

* (ps).사진의 날짜정보는 실제 사진찍은 날보다 대략 4개월25일 늦어요.. 2018년에서야 이 부분을  확인하게됨. 실제 사진은 2009년정도 까지만 찍고, 이후부터는 여러가지 일로 등한시 했기때문에, 발견한것도 늦게 발견 할 수 밖에 없었던것같네요.

--------------------------------------------------------------------------------------------------------------------------------------------------------------

* 현재 웹 게시는 진행중이며,(Open Gallery(공유 갤러리)란 항목을 통해 게시중..포스팅이 하루 30개 제한이라, 아무래도 전체를 다 올리는데는 몇일 정도 걸릴것 같네요. (2024.2.19일 현재.)

* 현재 스킨은 apost님이 올려주신 122_Flurry_v4 무료 버전을 다소 수정하여 사용중입니다. 감사합니다.

* www.indifree.com 으로도 접속 가능합니다.(관련하여.)

 

indifree.com.. 으로도 접속 가능

24년전, 2000년에 사놓았던 도메인이 하나 있는데 이 도메인을 그냥 여기 사용하기로 하였다. (이걸로도 접속이 가능하게 연결되어있는데,어떤 경우엔, www를 붙이지 않으면 접속이 안될 수 있습니

www.indifree.com

 

* 재편집하면서 그동안 모르고 있었던 지역이나 위치 명칭등은 가급적 웬만하면 다 찾아서 거의다는 이름을 붙였는데, 명칭의 한국식 발음과 또 못찾았던 명칭등은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였습니다.

http://caminocorea.org/?page_id=1577

 

대한민국 산티아고 순례자 협회

산띠아고, 카미노, 까미노, 산티아고 협회, 카미노 데 산티아고, 성지 순례, 카미노, 까미노, 산티아고 협회, 카미노 데 산티아고

caminocorea.org